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뉴진스 침착맨 트위치 방송 출연? 이왜진?

반응형

 

뉴진스가 침착맨의 개인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유튜버 침착맨이 뉴진스의 신곡 'OMG'에 출연해서 화제가된 와중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2시간후인 8시에 이번에는 뉴진스가 침착맨의 방송에 나와 팬들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이날 뉴진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진행을 도와주기위해 같이 출연한 주우재는 뉴진스의 춤을 배워서 즉석으로 능숙하게 추어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다. 

 

뉴진스에게 춤을 배우는 침착맨

뉴진스멤버 혜인은  같이 숙소생활을 하는것에대해 스케쥴로 바쁜 와중에도 거실에 모여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다고 발혔다. 쉬는 날에는 무얼하냐는 말에는 주로 영상 모니터링이나 직접 요리를 하기도 한다고 한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하니가 해준 닭국수가 맛있어서 계속 해달라고 졸랐다는 후문이다. 

 

해린은 2살 동생 혜인에게 아직 말을 편하게 놓지 못한다고 해서 팬들을 놀라게 했다. 혜인은 가끔씩 해린이 말을 놓을때 마다 편하게 생각하는거같아 좋다고 밝혔다. 

 

숙소에서 가장 깔끔한 멤버에는 민지와 다니엘이 지목되었다. 민지는 청소 할때는 무조건 다같이 한다고 했다.

가장 부지런한 멤버는 민지로 지목되었다. 

 

다니엘은 독특한 효과음을 잘낸다고 하는데 엘리베이터나 세탁기에서 나오는 멜로디에 즉흥적으로 이어서 허밍을 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반응형